이태원 클라쓰 특집 배우 김다미에 대한 모든것(나이/출연작 등)
현재 '박서준', '김다미' 주연의 이태원 클라쓰의 시청률과 화제성이 무서운 속도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박서준'은 근래들어서 유명해진 배우는 아니고, 이전부터 유명했던 배우여서 여러분께 조이서역할을 맡고 있는 '김다미' 배우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저는 '마녀'때 부터 훌륭한 연기와 개성있고 귀여운 마스크로 관심이 있었는데 이번에 '이태원클라쓰'로 팬층이 폭발하는것 같습니다. 그럼 지금 부터 이태원 클라쓰 특집 배우 김다미에 대한 모든것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배우 김다미
프로필 소개
이름: 김다미
나이: 1995년생(만25세)
키: 170cm
학교: 인천대학교 공연예술학과
배우 김다미씨는 1995년생으로, 한국나이로는 현재 26살의 나이입니다. 20대 중반이라는 나이에 사실 살짝 놀랐습니다. 전 비쥬얼만보고 그보다 어릴 것이라고 예상했거든요. '마녀'때 입은 교복이 너무 잘어울리기도 했고요.
'김다미'배우는 고등학교 입학 후 연기학원에 다니며 본격적으로 연기배우의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작은 얼굴과 생각보다 큰 키를 가진 김다미 배우는 이러한 자신의 신체적 특징을 활용하여 각종 의류 브랜드 모델 및 피팅모델을 했다고 합니다.
이러한 활동과 함께 3학년으로 진학 후 대학교3학년때 동명이인 프로젝트로 데뷔하였고,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하다가 무려 '신세계' 박훈정 감독의 작품 '마녀'를 1500:1이라는 엄청난 경쟁률을 통과하여 당당히 주연을 차지했습니다.
이후 '마녀'로 탄탄한 연기력을 인증받고 매력적인 마스크를 가진 '김다미' 배우는 말 그대로 꽃길을 걸어가기 시작합니다. 각종 영화제에서 신인상을 타기도 했으며, '마녀2'에 신작이 화제가 집중되기도 하고, 이번에 '이태원클라쓰'의 박서준의 상대역인 '조이서'역에 캐스팅 됐습니다. 배우 김다미는 동양인 얼굴을 가진 마스크와 큰 키를 바탕으로 서구적인 몸매를 가진 언밸런싱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김다미 출연작
배우 김다미는 이태원 클라쓰전에는 많은 분들이 생소했던 것 처럼 '신인배우'였습니다.
그래서 그녀의 필모그래피는 사실 상 이태원클라쓰를 제외하고는 현재까지는 작품이 세가지가 전부인데요.
2017동명이인프로젝트에서 '주연'으로 데뷔하였고, 이후 범죄스릴러 '나를 기억해'에서 조연으로 등장합니다.
그리고 바로 박훈정 감독 '마녀'의 단독주연을 맡고 흥행에 성공한 후 단숨에 '이태원 클라쓰' 까지 찍게 되었습니다.
김다미의 일상 및 화보사진
김다미 배우는 '신인배우'인 만큼 아직까지 필모그래피, 작품이 많지 않습니다.
이미 매력적이고 탁월한연기로 팬층이 두꺼워지고 있는 만큼 앞으로 많은 작품에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