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

아저씨 아역배우 김새론 음주운전 혐의로 조사(feat.사냥개들,트롤리)

by mickeycheol 2022. 5. 18.
728x90
반응형

 

 

1. 김새론 음주운전 혐의

 

금일 22. 5. 18일경 아저씨의 아역배우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김새론 배우가 음주운전 혐의로 조사 받았습니다.

기사 내용을 살펴보면 "비틀거리고 운전을 하는 차량이 있다"라는 시민으 신고 6번~7번을 받았고 경찰이 출동했으며, 해당 차량은 학동사거리에서 구조물을 받고 도주를 했다고 한에ㅛ.

이후 출동한 경찰관이 음주감지가 되어 호흡측정을 하려고 했으나 채혈요구를 하여 현재 채혈결과를 기다리는 중이라고 합니다.

 

 

 

2. 김새론 배우 방영예정작

 

현재 김새론 배우는 왕성한 활동으로, 올해 다양한 작품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넷플릭스> 시리즈에 '사냥개들'부터 시작해서 올해 하반기부터 SBS에서 방영예정인 '트롤리', 웹툰 원작의 '우리는 매일매일정보' 까지 왕성한 활동이 대기중이여서 더욱 더 여파가 클 것으로 예정됩니다.

 

 

3. 김새론 배우 처벌 수위

 

 

김새론 배우는 아직 음주운전만 감지되고, 채혈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음주운전' 혐의로 조사가 진행중입니다.

다만 만약 혈액채취의 결과가 현재 음주운전 수위가 면허 정지는 혈중알코올농도 0.03%부터 0.08%수치이고, 면허 취소수치는 0.08%이상입니다.

 

만약 면허정지 수치에 해당된다면 1년 이하의 징역과 500만원 이하의 벌금이 예상되고, 면허 취소수치에 해당된다면 1년 이상의 징역에서 2년 이하의 징역 또는 500만원 이상과 1000만원 이하의 벌금이 예상됩니다.

다만 인명피해가 발생하지 않았고, 김새론 배우의 동종 음주운전 전과가 없을 경우에는 면허취소 수치라도 벌금으로 예상됩니다.

 

이런 형사적인 처벌 외에도 앞으로 방영예정작들인 제작사들로부터 소송이 들어올 수도 있겠습니다.

또한 대중들의 외면은 당연하고요.

 

음주운전은 절대 용서 받을 수 없는 범죄입니다. 더군다나 공인이 음주운전을 했다면, 합당한 처벌을 받아야할 것입니다.

타인의 생명까지 망칠 수 있는 음주운전은 반드시 근절되어야 합니다.

 

반응형

돈 되는 정보 읽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