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넷플릭스] 6 언더그라운드 후기 및 평점

by mickeycheol 2019. 12. 18.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6 언더그라운드 후기 및 평점

6 언더그라운드


안녕하세요. 오늘은 넷플릭스에서만 관람가능한 6언더그라운드 봤습니다. 색다르게 극장 개봉을 하지 않고 넷플릭스에서 개봉한다는게 참으로 세상이 많이 변했다고 느낍니다. 소비자 입장에서는 많은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 굉장히 기쁜데요, 무려 감독이 마이클 베이 그리고 라이언 레이놀즈 조합이라 또 새로운 대작이 탄생한건 아닌가 싶은 마음에 굉장히 기대하고 봤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6 언더그라운드 후기 및 평점 시작하겠습니다.


6 언더그라운드

6 Underground , 2019

6 언더그라운드

 

줄거리

존재하지 않았던 것처럼 개인의 모든 기록을 지우고 스스로 ‘고스트’가 된 여섯 명의 정예요원이 펼치는 지상 최대의 작전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


"마이클 베이X라이언 레이놀즈"

6 언더그라운드

'아마겟돈', '진주만', '아일랜드', '나쁜녀석들' 그리고 가장 대표격인 '트랜스포머'까지 수 많은 명작을 탄생 시킨 마이클베이 감독과 우리나라에 B급 성인유머로 유명한 '데드풀' 라이언 레이놀즈의 조합이라니,

영화 제작발표회 당시 많은 팬들이 이 조합에 굉장히 설레였었고, 저 또한 이 색 다른 조합으로 과연 어떤 영화가 나올까 기대했습니다. 확실히 마이클베이 감독은 액션영화의 거장답게 이번 영화에서도 화끈하고, 그리고 화려하게 보여줍니다. 극장에서 이러한 액션장면을 보지 못한게 다소 아쉽게 느껴지더라구요.

그리고 라이언 레이놀즈 또한 중간 중간 B급 유머로 '데드풀'을 의도적으로 생각나게 만든 장치들이 느껴지더군요. 마이클베이표 데드풀액션은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액션은 말이죠!

 

"화려한 액션, 다소 부족한 스토리"

6 언더그라운드

무려 1억 5천만 달러, 한화로 하면 약 1750억이 넘는 어마어마한 제작비가 투입되서 일까요? 아니면 폭발액션 장인 '마이클베이'의 힘일까요? 제작비나 감독이나 화끈하게 쏟아부은 만큼 이 영화 액션하나 만큼은 입이 '떡'하고 벌어질 수 있습니다. 짜릿한 긴장감을 느끼게 하는 카 추격전 부터 시작하여 홍콩 고층 빌딩에서 벌이는 곡예 액션, 호화로운 요트에서 벌이는 하이라이트까지 이 외에도 중간 중간 소소하고 많은 장면액션들은 극장에서 보고 싶을 정도로 크고 화려합니다. 한마디로 이 영화 보는 즐거움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죠.

 

다만 아쉬운건 마이클베이 감독은 '액션'만 유명한게 아닙니다. '액션'만큼 유명하지는 않지만 '아마겟돈', '트랜스포머1', '아일랜드'등 많은 작품에서 좋은 스토리와 개연성도 이 감독의 장점 중 하나였죠.

그런데 이 작품에서는 다소 부족한 개연성과 등장인물의 목적 또한 설득력을 얻지 못했습니다. 한마디로 '스토리'적인 부분은 확실히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만약에 '스토리'부분 까지 완벽하였다면, 정말 괜찮은 상업영화가 나왔다고 생각했을텐데, 기대치가 높아서 일까요?

솔직히 실망스러웠습니다.

 

"6 언더그라운드 후기"

6 언더그라운드

 

솔직하게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중 최대의 제작비가 투입되었지만,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중 최고가 되기는 힘들 것 같습니다. 액션 만큼이나 스토리 부분도 신경썼으면 더 좋았을 것 같은데 말이죠. 사실 넷플릭스 영화 특성 상 극장이 아닌 TV 또는 휴대폰으로 보는 경우가 훨씬 더 많긴 때문에 액션 보다는 스토리 부분에 더욱 신경썼으면 좋았을 거라 생각이 드네요. 

 

청소년 관람불가라 은근히 잔인한 장면도 나옵니다. '데드풀' 정도의 수준이라고 생각하면 편합니다.

이 영화 솔직하게, 수작도 대작이라고 칭하기에는 부족하네요. 그저 넷플릭스 사용자로써, 돈드는 것도 아니니 킬링타임으로 나름 재밌게 봤습니다. 마이클베이표 슬로우 액션, 화려한 액션을 보고 싶다면 이 영화는 나쁘지 않은 선택으로 보여지네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돈 되는 정보 읽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