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

니어프로토콜 전망 및 호재 총모음!

by mickeycheol 2022. 4. 4.
728x90
반응형

 

1. 니어프로토콜 정보

니어 프로토콜은 개발자들이 디지털 자산을 보호할 수 있는 시스템을 쉽게 구축하고 사용하기 편리한 앱을 개발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탈중앙화 플랫폼입니다. 니어 프로토콜 토큰(NEAR)은 니어 플랫폼 내에서 앱 사용, 네트워크 거버넌스 참여, 예치(Staking)를 통한 보상의 수단으로 사용됩니다.

 

 

상장거래소

 

니어프로토콜은 바이낸스에서 약 21%가 거래되고 있고, 현재 국내 거래소 업비트에서는 약 6%가 거래되고 있습니다.

현재의 시세 상승은 절대 국내에서 주도하는 상승은 아니라는 것이지요.

 

시가총액 및 물량

 

시가총액은 무려 약 13조원으로, 굉장히 헤비한 시가총액을 가지고 있습니다.

 

2. 니어프로토콜 평가(쟁글)

 

니어프로토콜은 현재 쟁글평가에서 A등급이라는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커뮤니티와 재무지속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현재 대형규모의 디파이 생태계를 만들고 있는 점, 이더리움 호환성을 기반으로 막강한 생태계를 형성중이라는 점 등이 높은점수로 받은 요소입니다.

 

3. 니어프로토콜 시세 및 호재 전망

니어 프로토콜은 니어기반의 머리마켓 플랫폼 버로우가 약 500만달러의 투자유치를 받았습니다. 이는 니어플랫폼의 긍정적 소식으로 볼 수 있겠습니다.

 

 

요즘 시세 상승에 가장 중요한 니어 TVL이 약 첫 2억달러를 돌파했습니다.

TVL은 예치액인데, 이 금액이 상승할 수록 코인의 가치를 인정받아 상승하는 추세입니다. 최근에 상승한 코인들 루나,웨이브 등이 이러한 호재로 상승한 것이죠.

 

니어는 장기적으로 유망한 코인으로 보이며, 신 메이저 코인을 받는 만큼 앞으로 더욱 더 큰 상승이 기대되는 코인입니다.

반응형

돈 되는 정보 읽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