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

썬더코어 전망 및 호재 총모음!

by mickeycheol 2022. 4. 4.
728x90
반응형

1. 썬더코어 정보

썬더코어(TT)는 이더리움처럼 블록체인 플랫폼 역할을 하기 위한 목표에서 시작한 프로젝트로 이더리움의 확장성 문제를 해결하는 동시에 EVM(Ethereum Virtual Machine)이 호환되는 블록체인 플랫폼으로 주로 게임 관련 디앱(DApp)들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썬더코어(TT)는 블록체인 내 트랜잭션에 대한 수수료나 가치 저장소로 이용됩니다.

 

 

상장거래소 및 시가총액

 

썬더토큰은 현재 후오비글로벌 그리고 업비트에서 거래량의 약 75%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시가총액은 약 1400억원정도로 비교적 가벼운 액수입니다.

 

2. 썬더코어 생태계

 

썬더코어는 NFT 게임 부근에서 은근히 저력을 보여주는 코인입니다. 실제로 GALAXY BLOCKS은 NFT게임 부근에서 5위안에 들었을 정도로 활성화가 있었던 게임입니다.

다만 게임들이 다소 단순한 게임들로만 이뤄지고 있어서, 아직은 조금더 지켜봐야할 부근 입니다.

위의 게임은 썬더코어 기반으로 만들어진 게임입니다. DAPP.COM에서 썬더코어 게임의 순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현재 썬더토큰 기반 GALAXY BLOCKS은 순위가 계속해서 떨어지고 있습니다. 현재는 약 25위 정도로 밀려났네요.

 

3.썬더코어 시세

 

썬더코어는 최근 2년간 7$에서 저점을 형성했습니다. 최근 거래량이 급격히 터져주면서 어제 약 70%가 넘는 상승을 보여줬지만, 급격한 장대음봉이 나오면서 상승분의 상당부분을 뱉었습니다.

다만 특별한 호재가 없는 만큼, 지지선을 보고 들어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비트가 최소 횡보 또는 상승장에 진입을 하고 들어가는것이 좋아보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시총이 낮아 상승여력은 충분히 있는 코인으로 보이고, DAPP들을 보면 스캠으로 욕먹을 코인은 아닙니다.

 

반응형

돈 되는 정보 읽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