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알라딘 천만관객 돌파 가능할까?(메나마수드 감사영상)

by mickeycheol 2019. 7. 9.
728x90
반응형

영화 알라딘이 현재 2019. 7. 9. 기준 약 930만명 관객을 돌파하면 무서운 뒷심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영화 알라딘

진짜 놀랍다는 말 밖에 나오지가 않네요.

영화 알라딘은 2019. 5. 23. 부터 개봉하여, 한달이 훌쩍 넘은 현재까지도 상영되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아직도 스파이더맨: 파프롬홈을 제외하고, 한국 박스오피스에서 2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저번 주말에는 역대 최대 주말 관객수까지 동원됐습니다.

개봉 7주차에 들어갔지만, 지니의 마법때문인가요? 흥행속도는 시들 지 않고 있네요.

이로써 영화 '알라딘'은 지난해 역주행의 대명사 영화 였던 '보헤미안 랩소디'를 제치고

역대 역주행 영화 관객수 좌석판매율 1위를 기록 했습니다.

종전 개봉 5주차, 6주차에 이은 7주차에도 신기록을 세웠네요.

영화 알라딘

 

영화 알라딘은 4dx의 효과도 톡톡히 누렸는데요. 폭발적 흥행 신기록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4dx는 주말 지역 모두 매진 사례를 이루고 있고, 표를 구하기 위하여 중고나라에 웃돈을 주고 사는 웃지 못할 사례까지 일어나고 있내요.

관람한 관객들은 "내가 마치 하늘의 양탄자를 타는 기분이였다", "내가 관람한 4dx 중 최고의 영화이다", "돈이 아깝지 않다"라는 호평이 쏟아지면서 계속해서 4dx 주말 좌석들은 모두 매진 되고 있습니다.

 

이영화의 흥행 비결은 무엇일가요? 더군다나 한번 관람한 관객들 또한 재관람율이 약 10%에 육박하면서, '어벤져스: 엔드게임', 영화 '겨울왕국' 과 비슷한 수준이라 하네요. 두 영화 모두 천만관객이 넘었던 영화들입니다.

특히 20,30대 사이에서는 N차 관람이라는 새로운 유행어 까지 생겨나면서 혹시 윌스미스의 지니가 마법을 부린건 아닐까하는 우스갯 소리조차 나오고 있네요.

 

영화 알라딘

 

벌써 역대 외화 영화 중 8위에 오른 영화 '알라딘' 최종 관객 수는 얼마나 갈지 기대됩니다.

곧 이어 새로운 디즈니 영화 2019. 7.17. 개봉하는 영화 '라이온 킹'이 개봉할때까지는 대체할 수 없는 장르이기에

흥행이 계속 이어질 것 같습니다.

 

알라딘역의 '메나마수드'는 한국에서 일어난 놀라운 흥행돌풍에 감사인사를 전하기도 했습니다.

 

 

영화 알라딘, 아직까지 안보신 분 계시나요?

아이들, 그리고 청년들, 중장년층 모두 재미있게 볼 수 있는 영화이기에 아직 안 보신분들은 영화 관람하는걸 추천드립니다.

 

밑에는 이전에 포스팅 했던 영화 알라딘 후기 및 OST글입니다.

 

2019/05/28 - [영화] - 영화 알라딘 후기 및 OST

 

영화 알라딘 후기 및 OST

알라딘 Aladdin , 2019 출연진 : 메나 마수드(알라딘), 윌 스미스(지니), 나오미 스콧(자스민) 감독 : 가이리치 머나먼 사막 속 신비의 아그라바 왕국의 시대. 좀도둑 ‘알라딘’은 마법사 ‘자파..

mickeycheol.tistory.com

 

글을 올린 지도 한달이 훌쩍 넘었어도 여전히 조회수가 높은 글이네요.

알라딘의 인기가 체감되네요.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버튼 부탁드립니다. ♥ 

반응형

돈 되는 정보 읽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