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제주공항 근처 맛집 강력추천 하르방짬뽕

by mickeycheol 2019. 9. 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제주로 휴가를 갔다왔습니다. 하지만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환영하는건 엄청난 비!

하늘에 구멍 난것 처럼 비가 내렸습니다. 눈물..

처음에는 고기국수를 먹으려고 하는데, 고기국수는 제주도 올때마다 먹어서 색다른게 없을까? 

고민하던 중, 인터넷으로 하르방짬뽕 이란곳을 찾았습니다.

 

일단 비쥬얼 부터 보시죠.

 

 

하르방 짬뽕

 

메인 메뉴인 갈비짬뽕과 불고기짬뽕입니다. 양과 질에 비해 가격도 혜자(?)스럽습니다.

 

하르방짬뽕

 

자리에 착석하자마자 엄청 고민했습니다. 짜짱먹을까, 짬뽕먹을까 항상 하는 고민이지만 여기서는 더 했어요.

저도 인터넷에서 알아봤는데 갈비짬뽕과 불고기짜장이 이집에서 제일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친구와 나눠먹기로하고 갈비짬뽕, 불고기짜짱 하나씩 시켰습니다. 진짜 두개다 맛볼 수 있어서 너무 다행이였어요.

 

하르방짬뽕

 

이 고기의 양 보이시나요..? 7,500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정말 살짝 과장해서 고기가 면보다 많습니다. 아니 정말 고기가 면보다 많은것 같기도 하고.. 더군다나 소스도 정말 면에 잘 묻어나와서 한입먹을때마다 감탄사를 내 뱉었어요.

인생짜장 인정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갈비짬뽕보다 불고기짜장이 더 입맛에 딱이였습니다. 제 친구는 갈비짬뽕이 더 맛있었다고 하고요. 그냥 둘다 시키세요..

 

하르방짬뽕

 

그리고 갈비짬뽕은 이 집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시키는 메뉴인데요. 특이한 조합이죠? 짬뽕 위에 갈비라니.. 

상상못하는데 예상외로 조합이 잘 맞더라고요. 해물 한입, 갈비한입, 면 한입, 국물 한입까지 하면 정말 속이 개운했어요. 갈비도 제 기억으로는 다섯덩이 정도 있어서 넉넉했고요. 다만 확실히 얼큰한 맛은 조금 덜했어요. 얼큰한 짬뽕을 좋아하시면 갈비짬뽕보다 얼큰이 짬뽕이라고 있는데 그걸 시키시는게 입맛에 맡을것 같네요. 저는 이 갈비짬뽕도 너무 맛있었어요. 더군다나 공기밥도 공짜이니 면을 다먹고 국물과 함께 먹어도 정말 100점. 근데 사실 저는 너무 배불러서 밥까지는 못먹었습니다. 양이 정말 많아요..

 

 

위치는 여기에 있고, 오픈 시간은 11:00~ 20:00이며 제일 중요한건 브레이크타임은 15:00 ~ 16:30 까지 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꼭 피해가세요!

 

제주도 공항근처 맛집 하르방짬뽕! 강력추천합니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1) 2024.10.08
광교 파스타 맛집과 길 고양이가족  (0) 2019.07.05

돈 되는 정보 읽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