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쥬만지: 넥스트 레벨 후기 및 평점

by mickeycheol 2019. 12. 11.
728x90
반응형

쥬만지: 넥스트 레벨 후기 및 평점

쥬만지: 넥스트 레벨


안녕하세요. 오늘은 쥬만지: 넥스트 레벨을 보고 왔습니다. 겨울왕국2, 나이브스 아웃, 포드 V 페라리에 뒤이어 많은 영화 대작들이 12월에 쏟아져 나와 영화 팬들을 흥분시키고 있는데요. 최근에는 외화영화가 강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오락영화로 많은 매니아층들이 존재한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과연 어떤 영화인지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쥬만지: 넥스트 레벨

Jumanji: The Next Level , 2019

쥬만지: 넥스트 레벨

줄거리

 

진화된 게임, 주어진 목숨은 3개! 사라진 친구를 찾아 반드시 탈출하라!

쥬만지 게임으로부터 가까스로 탈출해 평화로운 일상을 보내던 스펜서와 친구들.
 어느 날, 스펜서는 망가진 쥬만지 게임 속으로 사라지고
 마사와 베서니, 프리지 역시 그를 찾기 위해 다시 들어가기로 결심한다.
 그리고 우연히 게임에 합류하게 된 새로운 멤버, 스펜서의 할아버지 에디와 마일로.
 위험천만한 게임 속으로 들어가게 된 이들은 정글부터 설산, 사막까지
 한층 진화된 예측 불가능한 게임 속에서 현실 세계로 돌아오기 위해 목숨을 건 미션을 시작하는데......

 

감독: 제이크  캐스단

출연배우: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상영시간: 122분

 

 


"흥행 신드롬, 쥬만지의 속편을 넘어설 수 있을까?"

 

쥬만지

 

'쥬만지'의 첫편은 바로 1996년에 개봉하였습니다. 조 존스턴 감독과 로비 윌리엄스, 보니헌트의 가족 모험영화 입니다.

가족영화의 레전드라고 불리는 작품으로 당시 기준으로 신기한 CG기술과 신선한 스토리로 제작비 6500만 달러로 만들어 전세계에서 무려 2억 6228만 달러의 수익을 내고 흥행했습니다. 그리고 한국에서도 그 당시에는 상당히 대박이였던 54만명이라는 관객을 거둬들였죠. 그후 무려 22년이 흘러 쥬만지: 새로운세계라는 속편이 제작되어 개봉되었죠.

 

이 작품의 흥행은 더욱더 대단합니다. 2017년에 개봉한 쥬만지: 새로운세계는 전 세계에 개봉하여 약 9억 6천 2백만 달러, 우리나라로 무려 1조 1400억 이상의 수익을 내며 초 대박을 터트렸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흥행은 새로운 쥬만지 시리즈의 동력이 되였죠. 이러한 큰 흥행에 힘입어 2년 뒤 같은 감독과 전편 출연진 드웨인 존슨, 잭 블랙, 케빈 하트, 카렌 길런 등이 다시 모여 '쥬만지: 넥스트레벨'이 개봉하게 되었습니다.

 

 


"오락영화의 기본성에 충실한 킬링타임 영화" 

 

쥬만지

연말에 가족들과 즐길만한 영화가 또 한편 나왔습니다. 가족영화로써

는 최고인 이 영화는 교훈도 있고, 재미도 존재합니다. 더군다나 쥬만지: 넥스트 레벨은 그 부제만큼이나 속편보다 업그레이드 된  액션과 CG, 스케일이 되었으니 말이죠.

내용은 굉장히 단순합니다. 사실 이러한 영화에서 내용보다는 액션과 볼거리에 집중을 하기 마련이죠. 그러한 점에서 이 영화는 기본에 충실했습니다. 협곡의 원숭이떼, 웅장한 정글의 모습까지! 확실하게 2D영화관에서 보는 것 보다는 4DX 영화관에서 즐기는 것이 좋을것 같더군요.

 

다만 아쉬운점도 몇몇 보였습니다. 바로 너무 영화가 산만하다는 점인데요, 이야기가 영화를 아주 부드럽게 이끌고 집중해서 몰입하기 보다는 정신 산만한 영화 속 한가운데 저도 같이 있는 기분이 종종 듭니다. 또 등장인물들이 다소 많고 너무 수다스러운 부분도 있어서 중간 중간 쉬어갈만한 타임이 조금은 부족한게 살짝 아쉬웠네요.

 


"쥬만지: 넥스트 레벨 후기"

쥬만지: 넥스트 레벨

 

이 영화, 킬링타임용으로는 적절한 영화입니다. 또 보시는 관객들이 아이들과 함께 보시는 영화를 찾는다면 이 영화 괜찮은 선택이 될 듯도 합니다. 전편의 내용을 알지 못해도 이번편을 보시는데 무리가 있지는 않으나 보고 오면 더욱 더 즐길 수 있겠죠? 

 

작품성이나 몰입도를 우선으로 두는 관객들에게는 추천해주고 싶지 않습니다. 내용도 단순하고 전개방식도 조금 산만하기 때문이죠. 동물들을 보는걸 좋아하거나 화려한 CG를 보는 눈의 즐거움을 원하는 관객들에게는 좋은 선택이 될 듯 합니다. 

 

큰기대를 하지 않고 보면 킬링타임 역할 정도를 하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쿠키영상 있습니다.)

 

반응형

'영화'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1월 개봉예정영화 TOP 5  (0) 2019.12.13
아내를 죽였다 후기 및 평점  (0) 2019.12.12
스릴러 영화 추천 TOP 10  (1) 2019.12.09
나이브스아웃 후기 및 평점  (0) 2019.12.09
역대 영화 관객수 순위 TOP10  (0) 2019.12.08

돈 되는 정보 읽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