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

이캐시(XEC) 시세 및 전망(Feat.호재)

by mickeycheol 2022. 3. 15.
728x90
반응형

3

 

1. 이캐시 정보

이캐시(XEC)는 비트코인캐시에서 포크한 비트코인캐시ABC의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이캐시는 비트코인캐시의 보안성을 유지하면서도 더 빠른 트랜잭션 속도와 낮은 수수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개발되었습니다. XEC는 견고하고 안정적인 소프트웨어를 제공하여 전 세계 모든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건전한 화폐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상장거래소

 

상장거래소를 살펴보겠습니다. 우선 거래량의 40%를 차지하는곳은 바로 업비트입니다. 그 뒤로 만델라 거래소, 바이낸스, 후오비글로벌, 빗썸 등 다양한 거래소에 상장되어 있습니다. 다만, 물량의 40%가 업비트에서 거래되는것을 보면 시세를 주도하는곳은 업비트라고 할 수 있겠군요.

 

 

시가총액을 살펴보면, 코인마켓캡 기준 약 1.9조원의 시가총액을 가지고 있습니다. 절대 가벼운 코인은 아닙니다.

 

이캐시 웹사이트를 확인해보면, 이캐시는 '결제코인'으로 쓰임새를 하려고 하는군요.

2. 이캐시 시세

 

이캐시는 이전 이름은 비트코인에이비씨였습니다. 

리브랜딩 효가로 인하여 2021년 여름. 강력한 시세상승이 나왔스빈다. 그리고 세력들은 물량을 개미들에게 던진 후 -70%이상의 MDD가 나왔습니다. 현재는 0.1원에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

이캐시는 위에 물린 시체가 많아서, 장기적으로 큰 시세분출을 하기는 어렵다고 봅니다. 일단 시총도 1.9조로 가볍지 않은 시총이고 이미 한번 해먹은 코인이라 세력들이 다시 건드려서 시세분출을 하려면 두가지 조건이 필요한데요.

하나는 긴 시간동안 횡보를 해서 위의 개미들이 떨어져나기를 기다린것입니다. 또 하나는 이러한 시체를 단숨에 치워버릴 유동성 공급인데요. 이러한 유동성 공급은 대형호재가 있지 않은한 힘들것입니다.

 

 

 

반응형

돈 되는 정보 읽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