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완전 분석하기

by mickeycheol 2022. 3. 17.
728x90
반응형

 

1. 그레이스케일은?

 세계 1등 암호화폐투자기관으로, 총운용자산은 무려 559억달러로, 한화로 약 66조가 되는 어마어마한 자산을 포트폴리오로 운용하고 있습니다.

2013년에 처음으로 설립한 기관으로, 그들의 포트폴리오는 순차적으로 엄청난 펌핑을 보여줬습니다.

지금은 반에반에반토막이 난 파일코인도 예전에는 40만원, 이더리움 클래식, 디센트럴랜드 등 강한 상승력을 보여줬죠.

 

그레이스케일의 사장은 바로 '베리실버트'라고 암호화폐계의 거물입니다. 무려 비트코인이 8달러일때부터 비트코인을 매집했다고 하죠.

 

아래보시면, 운용자산과 1년 수익률, 그리고 설립일부터 지금까지의 수익률이 나와있습니다.

최근 암호화폐의 하락장으로 1년 동안 수익률은 -32%로 부진한 모습이 있지만, 총 수익률은 26000%로 엄청난 수익률을 보여주는군요.

 

그레이스케일 공식홈페이지

2.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

 

그레이스케일 공식홈페이지서 찾은 2022년도 그레이스케일 현재 포트폴리오입니다.

현재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건 역시 1위는 비트코인이고, 2위는 이더리움인것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베이직어텐션토크,비트코인캐쉬,체인링크,디센트럴랜드,이더리움클래식,파일코인,호라이젠,라이트코인,라이브피어, 솔라나,스텔라, Z캐쉬 등이 있네요.

 

현재 그레스이스케일에서 눈에 띄는 엄청난 펌핑을 보여준 것은 디센트럴랜드,이더리움클래식,파일코인이 있스빈다.

 

3. 디센트럴랜드코인 다음 폭등코인은?

 

가장 유력한 코인으로 베이직어텐션토크를 예상합니다. 베이직어텐션토크는 '브레이브'인터넷 플랫폼에서 사용되는 코인으로, 소비자가 광고를 봄으로써 보상으로 '베이직어텐션토큰'을 얻게하여 더욱 많은 광고시청을 할 수있게하고, 광고주들은 더 많은 질 좋은 데이터를 얻을 수 있는 서로 상호간 윈윈하게 만드는 플랫폼코인입니다.

현재 '브레이브'는 매년 사용량이 증가하여 현재 인터넷 3위 브라우저의 입지를 굳히고 있으며, 매년 폭발적인 성장을 거듭중입니다.

 

더군다나, '웹3.0'의 시대가 다가오는 중인데 이 토큰은 웹3.0의 대장토큰 중 하나로 불리죠.

 

작년에 2500원이 넘게 상승을 하였으나, 최근 시장의 하락으로 인하여 1000원대 근처에서 횡보를 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그레이스케일의 포트폴리오에서는 가장 강력한 다음 펌핑 코인이 아닐까 추측합니다.

(투자는 개인판단입니다. 참고만하세요)

반응형

돈 되는 정보 읽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