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

베이직어텐션토크(BAT) 전망! 폭등임박

by mickeycheol 2022. 3. 16.
728x90
반응형

 

1. 베이직어텐션토크 기본정보

베이직어텐션토큰은 거대하게 발전하고 있는 디지털 광고 시장에서 악성코드 및 개인정보 침해의 위협, 개인 영상에 대한 권리 보장과 그에 따른 보상, 일방적인 광고 수수료 등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광고주들은 베이직어텐션토큰(BAT)을 지불하여 Brave 브라우저에 광고를 게시하고, 사용자들에게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상장거래소

 

대표적인 상장거래서 중 거래량 상위는 업비트와 바이낸스에서 이뤄지고 있습니다.

 

베이직어텐션토크 쓰임새

 

베이직어텐션토크는 사파리,크롬과 같이 인터넷 '브레이브'에서 광고를 보는 사용자에 보상으로 주는 토큰입니다. 광고를 보는 웹사이트 사용자들도 베이직어텐션토크를 통해 보상을 얻을 수 있죠. 그리고 사용자는 보상을 얻기 때문에 보상을 얻기 위한 개인적인 광고환경을 설정할 수 도 있고, 광고주들은 적극적인 광고이용자들 덕분에 더 질 좋은 데이터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시가총액은 약 1.5조원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에 편입된 코인

 

그레이스케일 포트폴리오에도 BAT은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트 비중에 큰 비중을 차지 하는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대형기관투자자가 포트폴리오에 편입된 것으로 코인의 신뢰성을 어느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웹 3.0코인

베이직어텐션토큰은 웹3.0코인으로 또 유명하죠.

 

 

흔히들 광고주와 사용자 간에 플랫폼 지배인이 많은 광고주들의 돈을 가져갑니다. 페이스북과 유튜브만 봐도 그들이 얼마나 큰 광고수익을 올리는지 알 수있죠. 하지만 브레이브는 이런 중개인을 없애고, 광고수익을 사용자에게 환원함으로써 더욱 큰 선순환을 이루게 합니다. 

탈 중앙화 플랫폼인 새로운 웹3.0메타인것잇죠.

 

 

2. 베이직어텐토크 시세

 

베이직어텐션토크는 현재 추세선이 아주 좋은 차트 중 하나 입니다. 저지선을 깨지 않고, 다시 상방으로 추세선이 바뀌고 있습니다. 

차트만 보면 많이 올랐다 싶지만, 사실 작년 불장에는 NFT에 너무 많은 자금이 유입되서 오히려 오르지 않았다고 봅니다.

사람들은 NFT 다음은 웹3.0메타가 올것이라 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NFT를 위해서는 웹3.0은 필수이기도 하고요.

비트가 추세를 뚫고 상방으로 간다면, 베이직어텐션토크의 상승세는 확실하게 보여줄것으로 생각됩니다.

 

반응형

돈 되는 정보 읽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