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넷플릭스 추천] 아웃랜더 후기 및 평점

by mickeycheol 2020. 3. 9.
728x90
반응형

[넷플릭스 추천] 아웃랜더 후기 및 평점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드라마는 넷플릭스로 통해 알게 된 '아웃랜더'라는 드라마입니다. 아웃랜더는 2014년에 미국starz 통해 방영되고 있으며 현재까지 벌써 시즌5까지 제작되었습니다. starz는 미국 유료방송국인 만큼 드라마들이 고퀼리티로 아주 유명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아웃랜더 후기 및 평점 시작하겠습니다.


아웃랜더

Outlander

아웃랜더

소개

제2차 세계대전, 평범한 간호사가 알 수 없는 힘으로 18세기 스코틀랜드 중세시대로 타임슬립하면서 겪는 이야기

 

 


"베스트셀러의 드라마화"

이 드라마 '미국'과 '영국'의 합작한 드라마로 유명하죠. 드라마의 원작은 1991년에 출간되어 무려 2600만부나 넘게 팔린 다이애나 개별든의 소설입니다. 영화의 간략한 개요는 세계2차대전에 참전한 영국 종군간호사 주인공 '클레어'가 우연히 2백년전 스코틀랜드로 타임슬립하면서 겪게 되는 모험이야기죠. 장르는 보는 시각에 따라 SF, 판타지 로맨스, 역사물, 전쟁물로 보는데 사실 각각 이러한 장르가 조금씩 섞여있다고 보는게 정확하겠죠. 이 드라마는 남성팬보다 막강한 여성팬들을 지니고 있는 드라마로도 유명합니다. 탄탄한 고증과 훌륭한 스토리로 정평이 나있는 소설을 드라마로 바꾼 만큼 드라마 또한 큰 호평을 받고 있죠. 2014년 시즌1 방영 후 두터운 팬층이 형성되어 현재까지 시즌5가 방영완료 되었고 시즌6 제작이 확정되 있는 상황입니다.

 

"간략 줄거리"

 

제 2차 세계대전에서 종군간호사로 활약하던 클레어는 종전 후 남편과 함께 스코틀랜드 여행을 떠나게 되죠. 그리고 다양한 관광지를 다니며 휴가를 보내던 중 한 유적지에서 마을사람들이 의식을 치룬다는 돌기둥에 가게 되고 그곳에서 알수없는 이유로 그녀는 과거로 타임슬립을 하게 됩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클레어는 고초를 겪다가 '제이미'를 만나게 되죠. 제이미의 다친 팔을 치료해주며 '제이미'와 인연을 쌓게 됩니다. 그리고 곧 그녀는 메켄지성에서 그녀가 첩자가 아님을 보여주기 위해 간호사의 경력을 살려 사람들의 믿음을 얻어가며 조금씩 탈출하기 위한 계획을 세우죠.

 

과연 그녀는 다시 미래로 돌아갈 수 있을까요..? 과거 속에서 그녀는 어떻게 살아남을까요. 뒷 이야기는 드라마를 통해서 확인하시죠.

 

"아웃랜드 후기"

 

아웃랜드, 사실 넷플릭스가 아니였으면 몰랐을 드라마죠. 이 드라마는 은근 호불호가 강한 드라마 입니다. 저도 살짝 초반이 지루했어요. 조금 루즈하거든요. 그러다가 6화가 넘어가면서 점점 흥미가 붙으면서 몰입하면서 봤던것 같습니다. 근데 계속해서 지루하다는 사람도 많았습니다. 저 같은 경우 중세시대, 전쟁물 그 시대적 배경이 흥미로워서 재밌었고 그리고 좀, 야해요 많이. 제가보기엔 25금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다소 예전 시대라 그런다 보니 여성분들이 보시기에 불편하신점들도 있습니다. 여자를 너무 성적인 소유물로 보는 경향도 있고요.

 

이 드라마 막 뛰어나게 재밌다. 라는 느낌의 드라마는 아닌데 묘하게 계속해서 보게 된 드라마 같습니다. 저도 아직 모든 시즌을 정주행 하지는 못했지만, 시즌5까지 쭉 달릴것 같네요.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돈 되는 정보 읽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