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코인정보

셀로 코인 업비트 원상 및 총분석

by mickeycheol 2022. 3. 17.
728x90
반응형

 

1. 셀로코인 정보

셀로는 이메일 주소와 전화번호를 공개 키로 사용하여 금융시스템에 접근할 수 있도록 고안된 오픈 플랫폼입니다. 셀로 플랫폼은 보다 쉬운 현금 이체, P2P(Peer to Peer) 대출, 디지털 자산 지갑 등의 앱 생태계 구축을 목표로 하며 블록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일반 사용자들에게 다른 모바일 앱처럼 간단하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창립되었습니다. 셀로는 관련된 전반 블록체인 소프트웨어를 구축하고 있으며 그 중의 핵심부분은 블록체인 위에서 가동합니다. 셀로 토큰(CELO)은 셀로의 거버넌스 토큰입니다.

시가총액

 

셀로는 시가총액이 약 1조가 넘는 코인입니다. 근데 코인마켓캡 기준과 코인게코 기준이 약 5000억정도로 차이가 크네요. 정확한 시가총액은 프로젝트팀이 미제공을 했기 때문에, 정확한 시가 총액은 확인할 수 없었습니다.

 

상장거래소

 

다양한 해외거래소에 상장되어있습니다. 바이낸스에 가장 많은 물량이 있고, 거래가 되고 있으며 국내거래소에서는 업비트에서 현재 원상이 되어서 앞으로 점점 거래량이 많아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셀로코인 시세

 

셀로는 현재 업비트 원상으로 인하여 30%이상의 시세 상승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한화로는 현재 약 4000원대에 가격이 형성되어 있습니다.

다만 시총이 크고, 이미 BTC마켓에서 상장이 되어 있던 코인인 만큼 더 추가적인 시세 펌핑은 힘들것으로 예상됩니다.

단기적으로 지금 접근하기에는 굉장히 위험한 자리라고 판단되며, 업비트 원상으로 인한 호재가 끝난 후 눌림목이 나올때 탑승하기에는 괜찮아 보이는 자리입니다.

 

3. 다음 원상 코인은?

다음 업비트 원상코인은 뭐가 될까요?

업비트의 원상 특징은 거래량이 많은 BTC마켓은 상장을 잘 안시켜줍니다.

최근에 상장한 니어프로토콜, 셀로만 봐도 BTC마켓 거래량 중위에서 하위에 있었습니다.

 

오히려 항상 원상이야기가 돌았던 '파일','루나'는 BTC마켓에서 항상 거래량도 상위권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상장이 안되고 있죠.

 

개인적으로는 아마도 BTC마켓의 수수료가 더 큰데 굳이 업비트 측에서는 원상을 할 필요가 없다고 봅니다.

 

제일 가능성이 높은 코인은 저는 바로 커브가 유력하다고 생각합니다.

커브는 최근에 '커브전쟁'이라는 밈이 해외에서 돌 정도로 매우 디파이에서 유명한 코인입니다.

또한 TVL예치금이 1위에 있기도 하고, 해외에서 전망을 아주 좋게 보는 코인중 하나죠.

 

업비트 '원상'코인을 확실하게 알 방법은 내부자가 아닌 이상 없습니다. 다만 여태 업비트 원상 패턴을 추측해볼 뿐이죠.

반응형

돈 되는 정보 읽어보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