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아마존 프라임 ] 더 보이즈, The Boys

by mickeycheol 2019. 8. 13.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연이은 폭염으로 힘드시죠?, 진짜 날씨가 너무 더워서 밖에 못돌아다니겠어요.

이럴때는 실네에서 미드 혹은 영화를 보는 게 최고인것 같아요.

최근에는 넷플릭스에 빠져 미드를 보고 있는데, 핫한 미드 더 보이즈가 보고싶어서 아마존 프라임에 가입했습니다.

넷플릭스에는 없는 미드로, 아마존 프라임 플랫폼에 있는데요. 처음 가입하면 7일 간 무료이니 더 보이즈만 보고 탈퇴해도 괜찮을 것같아요. 이미 넷플릭스에 가입하신 분들이라면 말이죠.

 

그럼 미드 더 보이즈 완벽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더 보이즈, The Boys

더 보이즈

 

줄거리

미국에는 20만명 이상의 히어로가 존재합니다. 그리고 그 히어로 중 특출난 7명은

'보우트'라는 곳에 소속 되어 부와 명예가 약속된 자리입니다. 하지만 그 실상은 슈퍼히어로들은 일반인보다 특별하다는 생각에 죄의식도 없으며, 살인도 저지르나 사과도 하지 않고 말이죠. 

이들에게 피해를 입은 개인들은 이들에게 맞서기 시작합니다.

어떤 능력도 없는 일반인들은 CIA자경단을 만들어 그들을 막으려 하는데..

 

 

 

"초반 줄거리"

 

작은 전자기기에서 아르바이트를 하고 있는 휴이는 사랑하는 여자친구 로빈이 있었습니다.

비록 작은 월급에 보잘것 없는 회사에 다니고 있는 휴이지만 여자친구 로빈이 있어 그래도 미래를 꿈꾸며 살아갈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사건은 갑자기 찾아왔습니다. 평소와 같이 길거리에서 휴이는 여자친구 로빈과 이야기 중이였습니다.

 

 

갑자기 여자친구 로빈이 산산조각 나, 흔적조차 없이 핏덩이만 남게 된것이죠. 

그 이유는 'A트레인'이라는 슈퍼히어로 때문인데요. A트레인은 엄청나게 빠른속도로  움직일 수 있으며, 슈퍼히어로 답게 일반인과는 다른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휴이의 여자친구 로빈은 그저 A트레인이 길을 가다가 부딪혀 죽게된것 뿐이죠. A트레인 슈퍼히어로는 '더 보우트'라는 슈퍼히어로 회사에 소속되어있습니다. '더 보우트'는 20만명의 히어로 가 넘는 세상에서 가장 뛰어난 7명의 히어로만 소속될 수 있는 회사입니다. 소속만 되면, 말 그대로 부, 명예 모든걸 얻을수 있죠. 

 

 하지만 '더 보우트'의 실상은 더러웠습니다. '더 보우트'의 소속된 히어로들은 자신들이 일반인들과는 다르다는 특권의식과 죄책감도 없이 살인을 저지르는 등, 일반인에게 알려진 것과 다르게 말이죠.

여자친구를 잃은 휴이는 그 사실을 언론에 알리지만, 휴이의 편에 서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오히려 A트레인은 언론을 이용하요 강도를 제압하기 위해 사고가 났다고 거짓말을 합니다. '더 보우트'의 직원은 휴이에게 진실된 사과 없이 보상만 하려하자 휴이는 직원을 쫒아버립니다. 

 

그런 휴이에게 '부처' 수상한 사람이 찾아옵니다. 매년 히어로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그것이 기업들의 로비스트, 정치인들의 히어로산업에 투자하였기에 로빈과 같은 사건이 묻힐 수 밖에 없고, 히어로들 좋아하는 관중들이 히어로들의 안좋은 면을 보려하지 않기 때문이라고 말이죠. 휴이는 방송에서 A트레인이 웃고 있는 모습을 보며 복수를 다짐합니다.

 

과연 휴이는 복수할 수 있을까요? 궁금하시면 드라마를 통해 확인하시죠.

 

 

"신선한 소재"

더 보이즈

 

더 보이즈는 일반적인 히어로 물과는 확연히 다릅니다. 저희가 흔히 보아왔던 마블영화의 히어로물과는 확연히 다르죠.

더 보이즈의 히어로들은 조금 더 세속적이고, 이기적이며 그리고 현실적입니다. 오히려 실제로 히어로가 존재한다면 마블의 어벤져스보다는 더 보이즈의 세븐 히어로들이 있을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반적인 히어로 물과 다르게 더 보이즈는 적나라하고 잔인합니다. 몸이 잘리고 터지는 장면들을 여과없이 보여주죠. 사실 이런 사실적인 묘사들이 더욱 더 보이즈 세계관을 현실감 있게 느껴주게 하는 장치 같습니다.

 

 

"악당이지만 매력있는 빌런들"

더 보이즈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욕망에 조금 더 솔직한 히어로들이 매우 매력적으로 보였습니다. 사실 마블의 '캡틴아메리카', '토르' 등 그들은 확실한 히어로입니다. 고결한 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남을 위해 자신을 희생하는 것이 거리낌이 없습니다.

사실 그렇기에 약간의 거리감이 느껴지는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더 보이즈의 히어로들은 다릅니다. 본인들의 능력을 이용하고, 부와 명예를 좋아하죠. 그래서 조금 더 현실적으로 가깝게 다가옵니다. 우리세계에 히어로가 있다면 분명히 저런식으로 흘러 갈것이라 생각됩니다. 기업과 정치가 히어로를 이용하고, 히어로들은 능력을 이용해서 부와 명예를 얻고 말이죠. 이 세계에 히어로들은 추악합니다. 원작에서 순화된게 이 정도라 하니 원작은 어느정도 급인지.. 그래도 배우들이 연기도 잘하고 매력이 있는것도 사실입니다. 빌런들이 더 입체적이거든요. 단순히 사람을 죽이고 해를 끼치는 것보다는 자신들의 욕망에 따라 움직이니 더 입체적으로 보이는것 같습니다.

 

"더 보이즈 시즌2 및 후기"

더 보이즈

 

사실 더 보이즈는 이미 시즌2가 확정된 상황이라고 합니다. 현재 시즌1은 8화까지 모두 방영된 상황이고 시즌2 제작은 확정이 되었는데 방영날짜가 아직 나오지 않았네요.

더 보이즈는 확실하게 2019년의 수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아직 뒤에 시즌은 나오지 않았지만 입체적인 히어로들의 성격 그리고 중간중간 블랙코미디처럼 웃음을 주는 대사들, 미국 내 어두운면을 드러내며 비판하고 짜임새 있는 스토리로 몰입감을 높여줍니다. 더 보이즈는 청불 드라마입니다. 그래서 폭력적 및 성기노출 등을 여과 없이 드러냅니다. 하드한 히어로물, 마블 히어로물에 질린 분들이라면 분명 재밌게 보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평점 4.5/5.0

 

여기까지 포스티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 ♥ 눌러주세요. 감사합니다

(로그인을 하지 않아도 누르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돈 되는 정보 읽어보기

댓글